태남생활건강(주)의 브랜드 '밀크바오밥'이 화장품(퍼스널케어) 부문 '2024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에 5년 연속 선정되었다. '밀크바오밥'은 우유의 신선함, 바오밥나무의 건강함을 담은 온가족 퍼스널케어 브랜드다. 밀크바오밥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 등급을 받는 등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유아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뉴본 베이비워시, 베이비 로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5년 연속 1위라는 쾌거는 밀크바오밥이 제품의 품질과 이에 따른 고객의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왔음을 증명한다. 태남생활건강(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제품 개발과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감동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 보도내용: https://www.mhn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006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