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목밀크바오밥 베이비,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8년 연속 수상2024-12-18 11:45
작성자 Level 10


스크린샷 2024-12-17 173227.png
 


밀크바오밥 베이비, 8년 연속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수상으로 유아스킨케어 시장을 선도하다


자연 유래 성분으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태남생활건강(주)의 브랜드 '밀크바오밥 베이비'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화장품(유아스킨케어) 부문에서 8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시상식은 소비자 만족도, 브랜드 가치, 서비스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각 분야의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밀크바오밥 베이비가 8년 연속 1위를 차지할 수 있었던 비결은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하고, 신생아부터 어린이까지 연령대별 맞춤 제품을 제공하며, 뛰어난 보습력과 자연 유래 성분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데에 있다. 특히 건조한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베이비 모이스처 로션과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베이비 수딩젤 로션 등은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고 있다.


태남생활건강(주)은 “이번 수상으로 자사 제품의 독보적인 기술과 우수한 효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여기에 안주하지 않고 화장품 원료 선정부터, 개발, 생산, 판매까지 엄격하게 관리하고,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적극 반영한 고퀄리티 제품을 출시하여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하고, 화장품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최근 가치 있는 일상을 위한 생활밀착형 브랜드 ‘라이프홀릭’과 진정한 아름다움을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밀바랩’을 런칭했다”며 “K-뷰티 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는 적극적인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관련 보도자료: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50/0000082943?sid=101

https://www.epnc.co.kr/news/articleView.html?idxno=310092